
빌4:6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빌4:7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빌4:6 걱정에 싸여 지내지 말고 무슨 일에 있어서든지 기도하십시오. 필요한 것을 하나님께 아뢰고, 여러분의 기도에 응답해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리는 일을 잊지 마십시오.
빌4:7 그러면 여러분은 인간의 이해를 훨씬 더 초월한 하나님의 평화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리스도 예수를 의지할 때 하나님의 평화가 여러분의 생각과 마음을 안정시키며 안식을 줄 것입니다.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마음을 지키신다는 것이 너무나 감사합니다.
한 건장한 청년이 난치병에 걸렸습니다.
그는 실망하여 삶을 포기하며 살아갔습니다.
그러다가 라디오에서 들려오는 한 글을 듣고 그것은 그에게 큰 영향을 주었습니다.
부정적인 감정은 몸에 매우 나쁜 영향을 줍니다.
그러나 긍정적인 생각은 살균 작용을 합니다.
그 때부터 그는 모든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것을 피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폭력적이고 자극적이고 음란한 영화, 책, 음악등을 멀리했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도 부탁하였습니다.
"누구도 내게 '못해, 할 수 없어, 싫어, 귀찮아, 아파, 슬퍼'와 같은 부정적인 말을 하지 말아 주세요"
그의 병실은 언제나 즐겁고 경쾌한 음악만 흘렀고 희망을 이야기 하는 책들이 가득찼습니다.
부정적인 생각 대신 희망적인 생각을 품고 최선을 다해 사랑과 웃음으로 하루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리고 그는 고통으로부터 해방될 수 있었다. 세월이 조금 지난 후, 그는 의사로부터 병이 완치되었다는 말을 듣게 되었습니다.
그는 퇴원할 때 병실 침대위에 이런 문구를 새겨 넣었습니다.
"마음의 근심은 뼈를 마르게 한다."
우리 삶 주변에 많은 염려를 주는 많지만, 이 모든 것을 알고 계시고 해결해 가시는 하나님이
계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라. 염려하지 말고, 기도하라.